인생은 아름다워

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블로그

임신&출산&육아

강동루벨 계약 후기

BlahBlahJJ 2020. 7. 20. 23:22

안녕하세요! :)

저는 갑자기(?) 내년 5월 29일에 결혼하게 된 예신입니다>_<
저희의 예식장은 '강동 루벨'로 정해졌는데요 오늘은 강동 루벨 워킹으로 계약한 후기 간략히 알려드리려고요~~>_<

먼저 저희는 연애를 좀 길게 한 편이라 그냥 막연하게 내년 정도에 결혼을 하자~~라고 마음먹고 있었어요. 근데 코로나가 터졌지 뭐에요.ㅠㅠ 어떻게 될지 모르니 좀 두고 보자...하는데 이렇게는 도저히 1년안에 안 끝날 것 같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냥 2021년 봄을 타겟으로 예식장을 먼저 알아보러 다니기로했어요 :)

인터넷으로 먼저 여기저기 알아본 후 저는,
1.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의 식장
2. 밥이 맛있어야됨
3. 하객은 200~250정도
4. 주차/접근성 편리
등으로 추렸고
아펠가모 라인 쪽이 밥이 맛있다고해서...ㅋㅋㅋ 아펠 라인 중심으로 마음에 드는 몇 곳을 인터넷을 통해 상담신청하였고 주말에 상담을 예약해서 쫙 돌았어요.

몇 군데 상담을 다녀보았는데 강동 루벨이 좋았던 점은,
1. 일반 건물이라 주차장이 넓었고, 2. 가장 깨끗했고, 3. 뷰가 정말 좋았고(완전 뷰맛집이더라고요ㅠㅠ!! 단, 사람들이 신부를 안보고 다 뷰만 쳐다보는게 함정ㅋㅋㅋㅋ)
4. 밥도 아펠가모 라인이라 괜찮다는 얘기를 딱 듣는 순간 결정을 내리게 되었어요 :)
(특이하게도 예랑이는 다른건 모르겠고 라이브 재즈3중주 옵션이 좋다며 오로지 거기에 마음을 뺐겼더라고요;;ㅋㅋ 역시 특이한 울 예랑이의 취향^^)

아, 그리고 무엇보다도 원하는 날짜에 시간이 비어있어서 비교적 괜찮은 견적에 좋은 시간대에 계약을 할 수 있었어요!! 그래서 저희는 당일 계약 혜택까지 받아서 계약해버렸답니다~~~ㅎㅎㅎ


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예식장 선택의 꿀팁을 몇 가지 알려드리자면,
1. 알아봤을 때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좀 나중에 갈 것!
-> 여기저기 가보고 나중에 가야 비교하는 눈도 생기고 시간도 벌 수 있어요 ㅎㅎㅎ
2. 지인 추천 이벤트를 잘 챙기세요!!!!
->저희는 지인 추천이었음에도 담당자분께 너무 늦게 말해서 이 혜택을 적용받지 못했어요ㅠㅠㅠㅠ 대신 날짜를 더 좋은날 하긴 했지만 너무 안타깝습니다... 아펠가모 라인은 지금 지인추천 및 이런저런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이런걸 홈페이지가셔서 잘 알아보시길!
3. 많이 둘러볼 것.
저도 처음에는 하우스 웨딩에 꽂혀서 그쪽으로만 알아봐서 하우스웨딩 베뉴만 쫙 돌았는데 생각보다 안맞는 부분이 있더라고요ㅠㅠ(대관시간, 비용, 식사 등등) 가능한 이것 저것 많이 알아보세요!! 요즘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에 정보가 많으니까요~~~


그럼 이만 저희 후기는 이정도로 마치겠습니다.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주세요~~
뿅>_<

'임신&출산&육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동 루벨 본식 후기  (2) 2021.06.27